본문
- 상품주문안내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12월 중순 잘 보내고 계시나요?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아서 문득 무섭다는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언제 이 나이가 되었지? 싶으면서도 반가웠던 2023년도 거의 다 끝나가고 있으니 뭔들 붙잡을래야 붙잡을 수 있는 게 하나도 없잖아요? 이제 보름 정도 지나면 새로운 365일이 올 텐데 어떻게 보내야 잘 보냈다고 내년 이맘때쯤이면 생각할까나요. 이렇게 보내고 아쉽고 그런 것들이 무뎌지고 적응될 만도 한데 여전히 어렵네요!
겨울에만 온전히 누릴 수 있는 분위기가 또 있는 거 같아요. 조용히 눈 오는 걸 본다던가, 느린 음악을 들으면서 차를 마신다던가, 뜨거운 호빵이나 붕어빵을 호호 불면서 천천히 먹는 시간이나 뭐든 느린 호흡으로 보내고 싶은 마음입니다. 어떤 연말 계획하시고 계세요? 조금 공허하거나 쓸쓸함이 느껴지신다면 다양한 콘서트 구경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이렇게 자연스럽게 팜플렛 전단지 디자인 주문 제작 사례 보여드릴게요.
3단 접지 팜플렛 전단지 제작 방법
오늘 예시로 보여드릴 팜플렛 제작 상품은 하남고등학교에서 주문해 주신 제2회 에듀 콘서트 리플렛입니다. 얼마 전 진행했던 교내 축제 3단 접지 형식으로 구성해 주셨는데요. 4단도 가능하고 다른 원하시는 디자인 요청도 되세요. 원하시는 식순 차례 모두 수정하실 수 있으니 사진은 참고만 해보세요. 홍보물로도 좋은 점이 학생들끼리만 공유하는 소식지가 아니라 지역주민들과 유, 초, 고등생 모두 참여해 볼 수 있도록 광고용으로 만드셨어요. 정말 좋은 행사죠?
자세히 살펴볼게요. 우선 내지 내용 구성에는 선생님의 인사말과 아래 필독 사항까지 빼놓지 않고 적어 두셨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행사 식순 표 차례대로 보실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팜플렛 뒷면으로 부스 배치도 간단 요약 지도 보실 수 있고 그냥 보기만 하고 가면 재미없잖아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만들어서 체험 활동 참여하고 스탬프 받아 볼 수 있도록 알뜰하게 짜셨네요. 당연히 선물이 빠지면 섭섭하죠~
해당 팜플렛 제작은 기업, 학원 등에서도 많이들 하시는 전단지 디자인으로 3단, 4단 접지 형태로 주로 하시는 편이에요. 추가로 요청하고 싶은 부분이나 궁금하신 사항은 오케이 노트로 문의해 보세요:) 아래 번호 남겨둘게요. 해당 사례처럼 유광 코팅으로 부드럽고 광택 나는 재질감 원하신다면 동일하게 주문해 보실 수 있고 무광으로 만들어 보실 수도 있어요. 두께나 종이류 모두 골라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다음 전단지 제작 사례로 선일초등학교 진로 박람회 팜플렛입니다. 직접 만져 보시면 탄탄한 질감 느껴보실 수 있어요. 튼튼함은 물론이고 무광 코팅으로 반사되는 내용 없이 편하게 보실 수 있어요. 빳빳한 종이 힘이 좋아서 더 고급스러워요. 사진을 많이 요청하셔서 구성해 주셨는데 마찬가지로 원하시는 이미지 넣어보실 수 있어요. 마음대로 꾸며보실 수 있고 문의해 보시면 시안도 만들어 보실 수 있어요.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시고 대량 주문해 보세요.
박람회 전단지 디자인 구성으로는 개회식 차례와 부스 체험 시간표, 배치도 그리고 운영하는 코너 내용들 소개되어 있어요. 이렇게 보여 있어야 행사 충분히 즐길 수 있으니 꼭 필요해요. 볼만한 무대들이 많이 있어서 학생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개최 이유가 진로 부분인 만큼 적성 검사와 빠질 수 없는 코딩, 예술부터 개별 상담까지 역시나 세심하고 알뜰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다양한 취미 생활도 시작해 볼 수 있는 기회 여기서 만날 수 있겠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3단 접지 팜플렛 제작 사례들 소개 드렸어요. 전단지 홍보물 찾으신다면 오케이 노트로 전화 문의해 보세요.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니까 원하는 결과물에 더 빨리 도달해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보여드린 완성물 말고도 다른 사이즈 규격의 광고 포스터도 만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다른 형태의 2단, 4단 모두 가능해요.
그럼 글 마무리하면서 연말 더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면서 콘서트나 공연 보러 가시는 것 어떠세요. 사실 저도 얼마 전에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좋아하는 음악 라이브로 들으면서 한 해 정리하는 시간은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순간들이었습니다. 여행 가실 수 있을 정도의 여유가 나기 힘드시다면 요즘 볼만한 무대 많으니 검색해 보세요ㅎㅎ 그럼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게요!